-
Snow Flower | Iridium. Vanessa vs. PhenomBMS/개별 2012. 3. 12. 13:00
Snow Flower | Iridium. Vanessa vs. Phenom (BGA: Personality vs. LimitFlow)Progressive House | 130 BPM
5KEY(☆6, ☆8, ☆10) 7KEY(☆2, ☆4, ☆7) 14KEY(☆5, ☆7, ☆11)
양질의 트랜스 곡을 선보이셨던 Phenom님과 Iridium. Vanessa님의 합작곡입니다. 장르는 하우스지만 사실 하우스라고 봐야될지 트랜스라고 봐야될지 조금은 아리송하기도 합니다.. 그러나 장르를 떠나서 순전히 곡 자체로만 보면 정말 만족스러운 곡이었습니다. 듣는 맛과 치는 맛을 모두 살려낸 인트로의 그루브와 브레이크다운부터 시작되는 압도적인 몽환감은 가히 일품이었습니다. 반복성이 짙다는 점에서 호불호가 생길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그 반복성 때문에 지루하다는 생각은 안 들더군요. 굳이 아쉬운 점을 든다면 임프레해주신 어떤 분의 말씀처럼 클라이막스를 줄이고 인트로를 늘려서 연결을 조금 더 매끄럽게 했다면 어땠을까, 하는 점이 있습니다.
BGA를 만들어주신 Personality님과 LimitFlow님(+퍼스널리티님의 다른 명의라는 소문이 있습니다. 개인적으론 확신이 잘 안 되지만 거의 맞는 것 같습니다)의 활약도 꽤나 돋보입니다. 작년 BOF에서 Restoration이라는 곡의 BGA를 통해 처음 접했는데 그 때보다도 비주얼 면에서나 완성도 면에서 훨씬 발전하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특히 개화하는 장면에서 느껴지는 몽환감은 곡의 분위기와도 찰떡궁합인 동시에 두 분의 합작에서 우러나오는 진면목을 비로소 느낄 수 있었던 부분이었습니다.
LINK_ Korea BMS Party 2012
with Ruv-it!, Polaris, Vimeo댓글